Home     |      Contact us     |      Sitemap     |      English
 
ABOUT US  |   SERVICES  |   CANDIDATE  |   CLIENT  |   MARKET INSIGHTS
Title 성공적인 Marketing Process
Name 구연주 대표 조회수 631 Date 2015-11-11
1. SWOT 분석, 시장 환경 분석

2. Research 조사
2.1. 조사 목적: market size, 예상 revenue, 경쟁사 분석,
소비자needs, usage and attitude 등
2.2 조사 방법: quantitative research and qualitative research (Face to face interview, FGI 등)

3. Target 설정 (target industry, target 소비자 설정, 매출 목표와 economics 분석, 수익과 마켓팅 비용 설정. target 소비자egmentation)

4. Value Proposition 및 Brand 전략 수립: Functional benefit and emotional benefit 도출과 define.

5. Positioning 전략과 4P 전략:
- Positioning 전략 (4P 전략 수립: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Promotion 전략, Communication Strategy광고 및 홍보:

7. 브랜드 출시 후, 지속적인 조사를 통하여, tracking survey 함
첨부파일